디아블로4 맵의 각 파트 별 정보를 제공합니다.
메마른 평원 지역의 던전과 워프 위치를 아래 이미지에서 찾으세요.!
각 던전별 상세 정보는 이미지 하단의 표를 참고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[메마른 평원]
던전마다 캐릭에 맞는 각기 다른 위상을 얻을 수 있고, 인장을 통해 문양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.
[공통]
던전 | 보상 |
어두운 골짜기 | 위세의 위상 [방어] 기본 기술이 [2 – 6]초 동안 20%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투구, 가슴 방어구, 바지, 목걸이 [+50%] |
용사의 최후 | 어스름의 위상 [자원] 적을 군중 제어 상태로 만들면 주 자원을 [1 – 4] 회복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반지 |
묻힌 전당 | 재빠른 위상 [공격] 기본 기술의 공격 속도가 +[15 – 30]% 증가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[야만용사]
던전 | 보상 |
송장의 벌판 | 철갑 전사의 위상 [방어] 철갑 피부가 저지 불가와 [10 – 20]%의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투구, 가슴 방어구, 바지, 목걸이 [+50%] |
시체 안치소 | 영원한 발 구르기의 위상 [기동력] 발차기 또는 발 구르기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화, 목걸이 [+50%] |
비통의 들판 | 광폭한 찢기의 위상 [공격] 광폭화 상태에서 직접 피해를 줄 때마다, 5초에 걸쳐 기본 공격력의 [20 – 30]%를 추가 출혈 피해로 줍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[도적]
던전 | 보상 |
고대인의 탄식 | 폭발성 그림자의 위상 [공격] 어둠의 장막의 그림자가 제거되면 폭발하여 자신의 주위에 [X]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굴란 운하 | 말썽꾼의 위상 [공격] 쇠못 덫이 폭발하는 섬광 수류탄도 던집니다. 수류탄은 총 [X]의 물리 피해를 주고 적들을 [X]초 동안 기절시킵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움직이는 도시 | 걸신들린 위상 [자원] 취약한 적을 처치하면 4초 동안 기력 재생이 [50 – 70][x]% 증가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반지 |
속삭이는 금고 | 불안정한 주입의 위상 [공격] 주입 기술 시전 시 자신의 주위에 주입된 폭발이 일어나, 주입 효과를 적용하고 같은 유형으로 [X]의 피해를 줍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[원소술사]
던전 | 보상 |
콤도르 사원 | 속박하는 도관의 위상 [기동력] 순간이동한 뒤 3초 후 [20 – 25]%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화, 목걸이 [+50%] |
잊힌 심연 | 파고드는 추위의 위상 [공격] 적을 빙결시킬 때 [25 – 35]% 확률로 해당 적이 3초 동안 취약해집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흑마노 요새 | 폭풍 격화 위상 [공격] 보호막이 있을 때 취약한 적에게 주는 피해가 [11 – 20][x]% 증가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창백한 토굴 | 정령술사의 위상 [공격] 마나가 100 이상일 때 핵심 또는 숙련 기술을 시전하면 극대화 확률이 +[20 – 40]% 증가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[드루이드]
던전 | 보상 |
바닷가 내리막 | 반격의 위상 [공격] 보강의 양에 따라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최대 [20 – 40][x]% 증가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봉인된 기록보관소 | 치유하는 돌의 위상 [방어] 대지 방벽의 지속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. 추가로, 대지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활성화된 대지 방벽의 보호막이 [X] 회복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투구, 가슴 방어구, 바지, 목걸이 [+50%] |
피에 젖은 바위산 | 양치기의 위상 [공격] 활성화되어 있는 동료 한 마리당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[6 – 8][x]% 증가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섬뜩한 미궁 | 잔잔한 산들바람의 위상 [자원] 행운의 적중: 바람 칼날이 최대 [5 – 10]% 확률로 영력을 완전히 회복시킵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반지 |
[강령술사]
던전 | 보상 |
눈먼 자의 길 | 터져 나가는 뼈의 위상 [공격] 뼈 감옥의 구획이 파괴되거나 만료될 때, 주위 지역에 [X]의 피해를 줍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굴란 빈민가 | 쪼개지는 위상 [공격] 뼈 창의 주 공격이 첫 번째 공격 후에 적중한 적을 [1.5 – 2.5]초 동안 취약하게 합니다. 뼈 창의 뼈 파편이 취약한 적에게 [(50*([1.5 – 2.5] - 1.5)) + 50]%의 추가 피해를 주고 관통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장갑, 보조 무기, 한손 무기, 양손 무기 [+100%], 반지, 목걸이 [+50%] |
배신자의 길 | 효능이 있는 피의 위상 [자원]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피의 구슬이 정수를 [10 – 20] 부여합니다. 각인 가능 장비: 반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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